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7.19 16:19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마블 지식재산권(IP)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 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캐릭터 카드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카드는 총 5종으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등장하는 스파이더맨, 미스테리오, 하이드로맨, 몰튼맨 등이다.

스파이더맨 카드는 영화에 등장하는 업그레이드 된 수트와 시리즈 최초로 등장한 올 블랙의 '스텔스 수트' 버전으로 선보인다. 

스파이더맨(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카드는 적이 소환될 때 '코스믹 조각'이 없는 빈칸으로 이동한 뒤 가까운 적에게 피해를 주며, 스텔스 수트 버전의 카드는 상대가 더 많은 코스믹 조각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1개를 빼앗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피해를 절반만 받는 미스테리오, 가까운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하이드로맨, 배틀라인 공격 후 가까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몰튼맨 등 다양한 캐릭터 카드를 통해 영화의 즐거움을 게임에서도 이어갈 수 있다.

게임 계정의 최대 레벨을 40에서 50까지 상향하고 일반, 고급, 희귀, 영웅 등 카드 등급별 최대 강화 레벨도 확대했다.

업데이트 콘텐츠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스타크 실험실'에는 '블리츠 챌린지', '사카르 아레나'가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미션을 통해 최대 '영웅 카드'를 선물하고, 스타크 실험실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카드 묶음, 챌린지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플레이 중 코스믹 조각 획득 횟수에 따라 기본 카드금고 열쇠와 골드를 제공하고, 이벤트 스테이지 '스파이더맨: 홈 커밍 Ⅱ'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석과 기본 카드금고 열쇠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