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19.07.21 08:38
지성규(앞줄 오른쪽 두 번째) KEB하나은행장이 행원들과 함께 기념 셀카를 찍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지성규(앞줄 오른쪽 두 번째) KEB하나은행장이 행원들과 함께 기념 셀카를 찍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19일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이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행원들이 직접 선정한 코미디 무언극 '옹알스'를 함께 관람하며 소통하는 'Run To You!'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Run To You!'는 밀레니얼 세대 행원들이 증가함에 따라 그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직접 경청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지 행장의 제안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행원들이 직접 선택한 다양한 문화 활동에 행장이 직접 찾아가 동참해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 행장은 이날 공연 관람 후 이심전심(以心傳心)토크를 통해 행원들의 개인적인 질문을 포함한 모든 질문에 일일이 답하며 평소 궁금했던 점이나 영업현장에서의 애로사항을 행원들에게 물어보는 등 서로 소통하고 공감했다.

한편 지 행장은 지난 3월 말 취임 이후 100일 동안 'Run Together'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영업본부를 직접 방문, 영업본부장, 지점장 등 현장의 리더들과도 격의 없이 소통하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