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7.22 10:45
(사진제공=프링글스)
(사진제공=프링글스)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프링글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프링글스 썸머 스페셜 세트'를 전국 편의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프링글스 썸머 스페셜 세트는 프링글스의 대표적인 맛인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 총 2가지 제품과 함께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비치볼 또는 여름철 필수품 중 하나인 쿨링타월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쿨링타월이 포함된 스페셜 세트는 CU 매장에서 현재 구매 가능하며, 비치볼이 포함된 스페셜 세트 구성은 GS25에서 8월 2일부터 판매된다.

프링글스 인기 2종과 세트로 구성된 비치볼과 쿨링타월에는 큰 콧수염에 빨간 나비 넥타이를 맨 프링글스의 미스터 피 캐릭터가 디자인 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비치볼은 프링글스 오리지널 맛패키지 컬러인 레드와 사워크림&어니언 맛 패키지 컬러인 그린 컬러 총 2종으로 준비되어 있고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쿨링타월은 프링글스 브랜드 컬러인 레드 색상에 프링글스 미스터 피 캐릭터가그려져 있어 귀여움을 자랑한다.

김혜진 프링글스 세일즈팀 부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휴가를 떠나실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휴가지에서 빠질 수 없는 스낵인 프링글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이번에 특별히 준비한 프링글스 썸머 스페셜 세트 선물로 좀 더 신나고 시원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프링글스는 오리지널부터 사워크림&어니언, 할라피뇨, 치즈 등 감자칩 8가지 맛과 또띠아를 칩 형태로 구현한 또띠아 5가지 맛을 더한 총 13가지의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