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7.22 11:26
(사진제공=사조그룹)
(사진제공=사조그룹)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복날 보양식 이벤트 2탄 '사조 강황먹인 오리 바베큐 슬라이스'(이하 강황먹인 오리 바베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강황먹인 오리 바베큐'의 제품과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홍보(공유)하고 해당 URL 주소를 댓글로 달아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로 선정된 10명에게는 '강황먹인 오리 바베큐' 2팩이 선물로 증정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평소 사조그룹 SNS를 통해 사조그룹 제품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소비자 팔로워들께 중복을 맞아 건강 보양식 '강황먹인 오리 바베큐'와 함께 무더운 여름 거뜬하게 이겨내시라는 의미에서 준비했다"며 "이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황먹인 오리 바베큐' 제품은 사조화인코리아가 직접 관리하는 농가로부터 공급받는 100% 국내산 오리 고기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차가운 공기로 개별 냉각돼 교차 오염이 발생되지 않으며 위생적인 에어칠링시스템을 적용, 완벽한 위생과 신선도가 유지되도록 했다. 여기에 '3무첨가'(L-글루탐산나트륨, 에리토브산나트륨, 합성향료)도 적용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거부감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