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22 13:41
 에이수스 로그 PG27UQ (사진제공=에이수스코리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는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다양한 모니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총 3개로 진행되며, 다양한 형태로 온라인 마켓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에이수스의 모니터 라인업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11번가 단독으로 4K HDR 게이밍 모니터 PG27UQ를 특별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G27UQ 모델은 2018년 하반기 런칭 이후로 현재까지 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4K 해상도를 기반으로 HDR 기능을 제공하여 시각적 만족감을 높인 모델로써 현실 같은 명암 구현을 위해 384개의 로컬 디밍 LED 영역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명암비를 제공한다.

롯데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에서는 에이수스 모니터 라인업의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로그 스트릭스 SCOPE 키보드, 로그 푸지오 마우스, 에이수스 MB169B+ 유대용 모니터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게이밍 기어 및 모니터를 제공한다.

위메프를 통해 24일부터 투데이 특가를 통해 단 하루 동안 VZ279HE IPS 시력보호 초슬림 모니터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행사는 각 온라인 마켓에서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수량도 한정되어 있다"라며 "기회를 잘 이용한다면 모니터 구매를 고려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