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7.23 09:38
(사진제공=롤링파스타)
(사진제공=롤링파스타)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신메뉴 '리코타오일파스타'와 '찹스테이크'를 출시한다.

신메뉴 '리코타오일파스타'는 오일파스타 베이스에 리코타치즈, 바질페스토, 야생루꼴라를 넣어 완성한 파스타 메뉴다. 신선한 리코타치즈가 전하는 진한 치즈의 맛이 인상적이며, 풍부한 향의 바질페스토와 고소한 야생루꼴라의 텍스처가 오일 향과 어우러져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찹스테이크'는 풍부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한입 크기의 스테이크 메뉴다. 양송이, 새송이, 피망, 주키니, 마늘, 양파 등 다양한 채소와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소등심'을 특제 소스로 함께 팬프라잉한 것이 특징이다. 롤링파스타의 잔 와인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롤링파스타의 신메뉴 2종은 서울과 수도권에 개설된 롤링파스타 직·가맹점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롤링파스타는 직·가맹점 어느 매장에서도 줄을 선 고객들의 모습을 쉽게 목격할 수 있을 정도로 기본 대기 고객이 많다. 이번 신메뉴는 이러한 점을 보완하고자 매장에서 빠른 조리가 가능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맛있는 메뉴들을 개발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고려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테이스트를 완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