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23 10: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뿅카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신차 시승 서비스를 카셰어링으로 선보인다.

뿅카는 기아자동차가 지난 달 공식 출시한 ‘K7 프리미어’를 최대 3일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자는 하루에 1만원의 보험료만 지불하면 차량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뿅카와 기아자동차가 함께하는 K7 프리미어 시승 캠페인은 사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지난 15일 런칭 후 현재 95%가 넘는 차량 전체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사용자는 뿅카 앱을 통해 예약 및 사용 후 차를 반납할 수 있다.

뿅카존을 방문해 차량을 인도 받거나 딜리버리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도 있다. 

설문조사에 참여할 경우 보험료 50% 환급 혜택이 주어지며 SNS 후기를 남길 경우 남은 보험금 50% 추가 환급이 이뤄진다. 캠페인 참여 기간은 오는 9월 18일까지다. 

뿅카는 광고를 입힌 차량을 공유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고’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뿅카 관계자는 “단순 몇 시간 체험이 아닌 최대 3일 동안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 입장에서 충분한 시승 경험이 가능하고, 차량 제공자 입장에서는 확실한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처럼 향후에도 뿅카 플랫폼 참여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구상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