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23 14: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늘(23일) 오후 2시부터 링거워터 링티와 관련된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일명 ‘마시는 링거’로 입소문을 얻고 있는 링티가 실시하는 앵콜 세일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23일 오후 2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초성퀴즈 정답을 입력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링거워터 링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링거워터의 링거는 군의관들이 링거주사의 효능, 효과를 마시는 형태로 구현한 음료 분말 제품으로,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신개념 피로회복제다. 23일 열리는 앵콜 세일 프로모션에서 링티 제품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시슬라이드는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