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23 11:2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블루웨일이 23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OKEx에 상장하고 이를 기념해 ‘무제한 BWX 트레이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OKEx는 현재 코인마캣캡의 거래량을 기준으로 전 세계 거래소 순위 1위의 대형 거래소다.

블루웨일은 프리랜서들과 1인 자영업자들이 개인의 역량과 창의력을 극대화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재능 공유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이다. 블루웨일은 자체 탈중앙화 생태계인 블루웨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프리랜서, 자영업자, 중소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 주체들에게 마켓 플레이스, 광고 기능, 보상 기능을 갖춘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상장 이벤트는 거래가 개시되는 24일 오후 3시부터 29일 24시까지 이벤트 기간 내 OKEx에서 BWX를 트레이딩 시 신규가입 회원 수 증가에 따라 추가 상금이 무한대로 증가하는 이벤트이다.

BWX의 OKEx 내 누적 거래량 기여도에 따라 최종 리워드의 40%를 상위 5인에게 차등 지급 또는 OKEx 내 BWX의 최소 누적 거래량 500BWX를 만족한 상위 5인 이외의 거래 참여자 대상으로 최종 리워드의 60%에 대하여 BWX 균등 지급을 진행한다.

블루웨일의 OKEx 상장에 따른 입금 가능 시간은 7월 23일 오전 11시이고, 거래 시작 시간은 24일 오후 3시이다.

이벤트 및 거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OKEx 거래소 및 블루웨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홍 블루웨일 대표는 “전자 지갑인 스플래시, 글로벌 공유 자산 관리 플랫폼 셰어러블 에셋, 삼성전자와의 협약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갤럭시 단말 특화 리워드형 게임평가 앱인 EZ 리워드의 3가지 디앱을 통해 블루웨일 토큰인 BWX가 효율적으로 유통될 수 있도록 비즈니스 개발과 맞춰 신중하게 상장을 추진해왔다”라며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공유경제 인프라를 제공하여 정부, 기업, 개인이 공정하고 투명하게 가치를 생성 및 소비할 수 있도록 인간 중심의 에코시스템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