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24 11: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하이버는 앱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하이버 페스타를 개최한다.

하이버는 20대 남성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모아놓은 쇼핑 서비스로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하이엔드 상품을 판매하는 편집샵이다. 

작년 11월 정식 오픈 이후 매월 거래액이 2배씩 상승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앱 100만 다운로드를 맞아 열리는 하이버 페스타는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총 8일 간 진행된다. 

페스타 기간 동안 총 1억 상당의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하루에 하나씩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첫날인 24일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한 시간씩 총 4번의 응모 기회가 있다.

드로우 상품으로는 나이키 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 나이키 피어 오브 갓 레이드, 아크네 스튜디오 락어웨이 텀블이며, 당첨자에게는 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종료 후 1시간 뒤에 하이버 공식 유튜브 채널 ‘남자연구소 하이버’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투명하게 진행된다.

조민수 하이버 BM은 “단기간에 하이버가 남성 필수앱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회원들의 성원 덕분이다”라며 “남성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좋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하이버 페스타 기간에는 럭키드로우 외에도 디올 소라야마 하이탑과B23 오블리크, 프라다 스웨이드 나일론, 발렌시아가 트리플S, 루이비통 트로카데로 리슐리외와 같은 하이엔드 스니커즈와 JW 메리어트 서울 호텔 상품권, 100만 포인트 등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