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24 11:4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유비소프트 팬 데이 행사 ‘유비데이코리아’에 PC 하드웨어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는 8월 3일 코엑스 그랜드 볼륨에서 진행되는 ‘유비데이코리아’는 유비소프트가 국내에 퍼블리싱 하고 있는 다양한 게임 타이틀과 IP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방문객들은 PC게임들부터 소니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 기반의 유비소프트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프로 리그 결승전도 열릴 예정이다.

‘유비데이코리아’ 행사 내 모든 PC기반 게임은 에이수스의 PC시스템으로 시연된다.

현장에 설치되는 30대의 PC는 멀티코어 기반의 AMD 라이젠 5 3600 프로세서와 라이젠 7 3700X 프로세서를 기반의 에이수스 메인보드를 통해 극대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주변 기기들 역시 모두 에이수스의 제품들로 준비되어 약 3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예상되는 행사인 만큼, 에이수스의 검증된 하드웨어들로 PC를 구성하여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는 복안이다.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수스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유비데이코리아 이벤트 소문 내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유비소프트의 게임 타이틀 게임 코드를 10명에게 제공한다.

에이수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유비데이코리아 행사를 통해 에이수스 제품의 우수함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