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25 09:0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이 온라인 취미 플랫폼 클래스101과 함께 네일 아트 업계 최초의 고퀄리티 온라인 클래스를 선보인다.

클래스101은 ‘클래스101 시그니처’라는 브랜드를 통해 각 업계 거장들의 온라인 클래스로 많은 이들이 취미를 넘어 자신이 꿈꿔왔던 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네이버1세대 웹툰 작가 김규삼, 경리단길을 만든 CEO 홍석천, 대세 프로듀서 그루비룸에 이어 클래스101 시그니처 네 번째 크리에이터로 센스홍을 공개했다.

센스홍은 걸그룹 트와이스와 걸스데이의 광고 촬영, 소녀시대의 앨범커버 촬영 등 광고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걸그룹과 셀럽들의 네일을 책임지는 네일 아티스트다.

청담동 소재 네일샵을 직접 운영하며 2D 네일 아트와 세필 붓으로 그리는 캐릭터 네일 디자인은 센스홍의 트레이드 마크다.

네일 아트의 계절인 여름. 풀 컬러,형광 네일, 스톤 파츠 네일, 자개 네일, 프렌치 네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이 사랑받고 있다.

센스홍은 이번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10개 이상의 다양한 네일 아트를 집에서 직접 해볼 수 있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셀프 네일에 도전하는 초보자를 위해 네일 케어와 깨끗하게 바르는 풀 컬러 비법부터, 네일 아티스트를 준비하거나 현직에 종사하는 이를 위해 16년 간 샵을 운영하며 얻은 팁과 노하우를 아끼지 않고 담았다.

클래스101시그니처에서는 따라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만의 네일을 탄생시키는 법, 쉽게 떨어지지 않고 오래가는 젤 네일 비법을 세세하게 다룬다는 점을 강조했다.

센스홍의 온라인 클래스는 클래스101 시그니처에서 만날 수 있으며, 셀프 네일을 꿈꾸거나, 클래스를 들으며 연습하고 싶은 예비 네일 아티스트들에게 필요한 네일 도구와 재료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