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19.07.25 12:25
현대엘리베이터 임직원들이 25일 열린 안전결의식에서 현장 안전 강화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엘리베이터)
현대엘리베이터 임직원들이 25일 열린 안전결의식에서 현장 안전 강화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엘리베이터)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현대엘리베이터는 25일 서울시 종로구 현대그룹빌딩 대강당에서 경영진 및 전국의 설치·서비스 현장관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마·혹서기 대비 현장 안전 강화를 위한 안전 결의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안전 예방활동 선도, 안전수칙 준수, 안전사고 근절을 선서했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임직원의 안전과 건강 증진’을 회사의 기본철학으로,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안전 재해 발생 확률이 높은 장마 및 혹서기에 대비해 철저한 관리로 산업안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엘리베이터는 3개년 중장기 안전·보건·환경 계획을 수립하고 각 단계별 전략과제로 구성된 전략체계를 구축, 운영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5400여명을 대상으로 총 누적 10만3170시간의 안전교육을 실시했으며, 잠재위험 발굴 및 개선을 위해 '안전신문고'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