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7.30 10:21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모바일 랜덤박스 앱 '㈜랜덤투유'가 자사 회원 30만 명을 돌파를 축하하며 '클로버가 쏟아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만 회원을 돌파한 랜덤투유는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클로버가 쏟아진다'는 이벤트를 통해 랜덤투유 내에서 즉시 사용가능 한 포인트인 '클로버'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로 이용자는 간단한 설문조사만 참여해도 500 클로버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랜덤박스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000 클로버를 지급한다. 특히 1,000 클로버를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000 클로버를 한 번 더 지급하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2,000클로버를 얻을 수 있는 행운까지 잇따른다. 

랜덤투유는 제시된 상품 리스트의 상품 중 하나가 담겨있는 '랜덤박스'를 5천원에 판매하는 모바일 앱서비스이다. 4세대 리테일 플랫폼인 '랜덤투유'는 구입한 랜덤박스를 앱에서 바로 오픈해서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배송 전에 앱 내에서 물물교환 기능인 '트레이드'를 통해 다른 유저의 상품과도 교환할 수 있다. 

실시간 확인과 트레이드 기능은 랜덤투유의 독자적인 차별점이다. 타사의 경우 고객은 랜덤박스를 구매 후 배송을 받아야만 내부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랜덤박스로 받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도 대안이 없는 반면 랜덤투유는 위 기능을 통해 높은 고객의 만족을 기반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랜덤투유는 30만 회원 돌파 이벤트의 일환으로 '스페셜 랜덤박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는 이벤트 공지에 30만 돌파 축하 댓글을 작성한 모든 회원 중 1명을 추첨하여 스페셜 랜덤박스를 배송하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스페셜 랜덤박스에 들어있는 상품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이벤트 공지에서 해당 상품의 실루엣을 통해 유추해 볼 수 있다.

랜덤투유의 주상현 팀장은 "약 60종의 상품구성으로 시작했던 랜덤투유가 어느덧 200종이 넘는 상품을 랜덤박스에 담아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다. 30만 회원님들의 관심이 그 원동력이었기에 정말 감사하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Random Happiness(랜덤한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사용자 경험을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에 최선을 다해 즐거운 쇼핑놀이터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뜻밖의 행운'으로 행복을 전달하는 랜덤투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