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31 12:17
미스터피자 50% 할인 이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미스터피자 50% 할인 이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피자가 SKT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7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T-Day인 31일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피자(L)+콜라’ 세트를 방문포장 시 이용 가능한 반값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쿠폰 다운로드는 31일 단 하루만 가능하며, 사용은 다음 날인 8월 1일까지 가능하다.

쿠폰은 SKT 회원 누구나 31일(수) T멤버십 앱 내 티데이 메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방문 포장 이외의 콜, 온라인 포장 주문은 제외된다.

이용 가능한 피자는 신메뉴 ‘씨푸드아일랜드(골드)’를 비롯 ‘제주흑도새기’,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쉬림프골드’ 및 ‘하프앤하프’ 등 미스터피자 인기 메뉴 5종 중 선택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평소보다 지출이 큰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격 부담은 줄이고 실속은 높이기 위해 알찬 할인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은 멤버십 카드 1개당 쿠폰 1개를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선택한 제품은 변경할 수 없다. 쿠폰은 매장에 방문해 포장 주문할 경우에만 사용 가능하다.행사 마지막날에는 쿠폰 사용으로 인한 주문량이 증가할 수 있다. 기간 안에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기간을 연장하거나 환불받을 수 없다. 또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이용이 불가하다.

오크밸리점, 하이원리조트점, 잠실야구장점, 단국대천안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