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19.07.31 12:19
(사진제공=NH농협은행)
(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NH농협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민이 우리 농촌과 지역으로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NS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농가소득 올라올라 팜캉스 인증 이벤트’는 우리 농촌에서의 휴가 인증 영상·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동영상 인증자 가운데 우수작을 선정해 고프로 액션캠(1명), 에어팟(5명)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충주사과를 줄 계획이다.

농촌으로 휴가가기 ‘팜(FARM)캉스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SNS에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하동 전통차농업~구례 산수유농업~담양 대나무 밭’ 코스, ‘보성 전통차농업~청산도 구들장 논~장흥 발효차 청태진 농업’ 코스 등 국가중요농업유산으로 지정된 여행지로의 여행을 지원받는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우리 농촌과 지역에서 휴가를 보내며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농촌 발전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농촌 지역 경제 활성화와 우리 농산물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