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남상훈 기자
  • 입력 2019.08.01 11:03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뉴스웍스=남상훈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미성년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우리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성년 자녀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한 후 ‘라이프플러스(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서비스 신청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전용 통장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설정후 1회 이상 납입한 고객들에게 11월 중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추가로 선착순 777명에 한해 12월 중에는 카카오 우산 세트, 스타벅스 텀블러, 모바일 상품권 2만원 중 한 가지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의 라이프플러스 특별한순간 연금저축 서비스는 자녀가 성장하면서 맞이하게 되는 인생의 특별한 순간에 필요한 자금 마련을 도와주는 미성년 자녀 전용 서비스다. 고객은 연금저축계좌 가입후 자녀의 특별한 순간을 설정하고, 납입을 하면서 준비 현황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 또 중도인출이 가능하며 최초 신청 시점부터 3년 이상 납입을 지속할 경우 월적립액에 따라 격려금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