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봉현 기자
  • 입력 2019.08.01 16:00

안동 퇴계학당,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진로·진학 특강 개최

안동 퇴계학당,영화감독과 함께하는 진로·진학 특강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안동시)
퇴계학당은 오는 2일 안동시 평생학습관 4층 대강당에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진로·진학 특강’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안동시)

[뉴스웍스=문봉현 기자] 안동시장학회가 운영하는 퇴계학당에서 오는 2일 안동시 평생학습관 4층 대강당에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진로·진학 특강’을 개최한다.

특강은 언론·방송·영화 분야에 관심이 있는 지역 중·고등학생과 학부모에게 진로 결정과 입시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퇴계학당과 종로학원이 공동으로 마련했다.

강사로는 CJ엔터테인먼트 소속 강사 및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심사위원, 다수의 영화 각본과 연출·감독 등의 경험이 많은 정성락 영화감독을 초빙했다.

방송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와 노하우를 생동감 있게 설명하고, 언론·방송·영화 분야에 진출하기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강은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석할 수 있으며, 당일 참석자에게는 종로학원에서 준비한 내년도 수시입학 자료집을 배부한다.

안동시장학회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학생이 희망하는 진로 맞춤형 진학전략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학생들의 꿈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