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01 16:5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임오’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8회 친환경유기농 무역박람회’에 참가한다.

친환경 유기농 무역박람회는 한국유기농협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지난 17년간 진행되어온 국내 최대 유기농 전문박람회이다.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아임오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세계적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그린라이프에서 유기농 섬유 OCS 100 인증을 받은 바 있다.

OTCO인증을 받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반하르트 농장에서 3년간 화학비료, 농약,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법으로 재배 된 목화솜만을 원료로 사용한 아임오의 유기농 순면은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무화학 청정워터를 사용해 제조되어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임오 부스를 방문하면 3배 강해진 흡수력과 더욱 더 깨끗하게 만들어진 업그레이드된 100% 순면 유기농 생리대인 ‘아임오 뉴’와 신제품 ‘페미닌 티슈’를 온라인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아임오 부스는 코엑스 A홀 F121 부스에 위치해있으며 제품 구매 또한 가능하다.

아임오 부스에서는 새로 오픈한 팝업스토어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부스에 비치되어 있는 이벤트 POP를 촬영해 SNS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 후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보여주면 정품 생리대 1팩을 증정하고 있다.

아임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QR코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임오 뉴’ 출시를 기념해 시청 광장 앞 센터빌딩 1층에 무당벌레 팝업스토어 또한 오픈되었다. 아임오 뉴에 대한 정보나 팝업스토어 관련 이벤트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