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02 00:02
'연애의 맛 시즌2' 김보미, 고주원과 '보고 바자회' 즐거웠던 비하인드 컷 공개… 아름다워
'연애의 맛 시즌2' 김보미 고주원 (사진=김보미 고주원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김보미가 고주원과 함께 한 '보고 바자회'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보미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가철이긴 한가바유 #흉 오늘 너무 힘들었어....#사진은 행복하고 즐겁고 뜻 깊었던 #보고바자회 날! #내일도 #힘!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보미가 대기실에서 카메라를 향해 환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는 "연애의맛 촬영하면서 메이크업을 많이 받아왔지만 #개인적으로 내얼굴과 잘 맞았던 #연예인처럼 만들어주셨어 #금손이 분명해 짱짱"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앞서 고주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운 날씨에도 보고바자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정말 멀리서 찾아 와주신 분들도 많고 예상 보다 휠씬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한편으로는 준비가 미흡해 불편한 점은 없으셨는지 죄송한 마음"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연애의 맛 시즌2-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