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19.08.05 11:26
(이미지제공=KB손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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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웍스=박지훈 기자]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안전을 위한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안전용품인 '옐로카드'를 소중한 사람의 소지품에 붙여 서로를 아끼는 마음을 표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옐로카드'는 자동차 라이트 불빛을 반사하는 안전 용품으로, 교통사고 발생율이 높은 야간이나 우천시에 보행자 교통사고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옐로카드'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최대 50개까지 신청할 수 있다.

KB손보는 초등학교나 대형 유치원 등을 방문해 교통안전 교육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옐로카드'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옐로카드를 받은 고객들의 인증 캠페인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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