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06 08:5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뮈젤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천만 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6일 오전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실시간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 퀴즈 이벤트는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 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 가능하다.

퀴즈 정답을 맞춘 모든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힐링패치 반띵’을 검색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 가능하다.

메디테라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힐링패치 천만어택’을 진행한다.

오늘까지 힐링패치 1세트를 ‘반띵’ 할인된 가격인 1만4950원에 구매 가능하며, 힐링패치 3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 6세트 구매 시 2세트와 지압봉 무료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디테라피의 베스트 상품들도 최대 59%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오는 31일까지 힐링패치를 포함한 메디테라피 인기 힐링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득템어택’ 이벤트와 힐링패치 사용 후기를 남기면 한 달치 사용량의 힐링패치를 증정하는 ‘소문어택’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디테라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뮈젤 관계자는 “고객들의 힐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힐링패치는 다리에 가벼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발바닥 패치로,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에도 최대 6시간 이상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