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07 10:0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우아한형제들, 엔씨소프트, 노말데님코리아, 삼성웰스토리, 삼성생명보험, 비욘드M1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우아한형제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 디자이너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엔씨소프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I 디자이너이며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노말데님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브랜드디자이너, 생산관리자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삼성웰스토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이며 오는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삼성생명보험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콘텐츠 디자이너이며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비욘드M1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그래픽 디자이너이며 오는 15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한국경제TV(유튜브편집 및 디자인/채용시까지), ㈜창진(컬러리스트/8월 30일까지), ㈜엠제이앤엠(MJ&M)(웹 디자이너/8월 29일까지), ㈜한울상사(간판, SIGN 편집 디자이너/9월 30일까지), 이피피엔(영상, 콘텐츠 디자인/8월 28일까지) 등에서도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