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07 15:1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탑스텝이 소셜커머스 위메프 특가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대 7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스텝’은 오는 8일에 진행되는 위메프의 특가할인 이벤트에 세제 브랜드로 참여해 ‘탑스텝 x 위메프 단독 88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의 ‘88특가’ 이벤트는 8월 7일에서 8월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다. 8일에는 최대 8888P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을 888원, 8888원 등 높은 할인가로 판매한다.

‘탑스텝’은 이번 ‘탑스텝 x 위메프 단독 88특가’ 할인행사에서 ‘탑스텝’의 다양한 제품을 행사가격에 추가 쿠폰 25%를 제공해 최대 76%의 할인율로 선보인다.

행사에 포함된 제품은 탑스텝 세탁세제, 탑스텝 섬유유연제, 탑스텝 1종 주방세제, 탑스텝 래쉬가드 전용세제 ‘서피’ 등이다.

‘탑스텝은 고성능 세탁세제 브랜드로 지난 4월 세탁세제와 섬유연제 3종을 선보이며 국내 세탁세제 시장서 두각을 보여 왔다.

‘탑스텝’ 세탁세제는 고농축 성분 구성으로 일반 세제의 절반 정도 양으로도 고성능 세탁 효과를 발휘한다.

지난 7월 선보인 ‘탑스텝’의 ‘서피’는 일반 세제로는 세탁하기 어려운 염소성분 및 바다 속 유해물질 제거에 용이해 휴가 시즌을 맞아 주부층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연일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서피(SURFY)’는 알러지유발물질 26종 불검출 향료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호경 탑스텝의 대표는 “위메프 ‘88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탑스텝의 대표 제품을 높은 할인가로 경험해보길 바란다”라며, “위메프와 손잡고 진행되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역대급 가격으로 탑스텝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