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8.07 21:01
(사진=MBC 캡처)
(사진=MBC 캡처)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오늘(7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는 하루도 빠짐없이 광화문에 나타나 1인 시위를 벌이는 한 여성의 속사정과, 서울 한 공부방의 원장을 향한 의혹에 대해 파헤친다.

"불륜녀 OOO이 내 남편 XXX과 부부행세 하며 10◇-10△△호에 살고 있다", "OOO은 친구의 남편과 불륜관계, 동거관계. 전남편에게 간통고소 당하고 이혼당함". 광화문에 불륜관계로 보이는 남녀의 얼굴, 사는 주소, 이름까지 모두 공개된 입간판이 있다.

매일같이 세워져 있다는 이 많은 입간판들은 도대체 누가 세워둔 것일까. '실화탐사대'는 현장에 나타난 입간판의 주인을 만날 수 있었다. 그녀는 절친이 남편과 불륜을 저질렀다며 울분을 토했다.

대학병원에서 의사로 일하는 남편이 대학교수인 친구에게 20억원을 호가하는 아파트를 사줬고 그 곳에서 둘이 동거를 하고 있다며 분통을 터트리는 여성. 매일 같이 불륜남녀 집 앞에 출퇴근하고, 2년째 광화문에서 1인 시위를 벌이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그녀와 며칠에 걸쳐 대화를 나눈 결과 조심스럽게 그녀의 사연을 들을 수 있었는데...

그녀가 매일같이 1인 시위를 하면서 지키고자 한 것은 무엇일까. '실화탐사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