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08 09: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인스테리어가 홈스타일링 전문 기업 룸플랫과 제휴를 맺고 고객 맞춤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홈스타일링이란 기존의 공간 구조 안에서 가구나 조명, 오브제 등을 활용해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공간의 미학을 향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개념이다.

공간을 채운 다양한 소품, 가구 등의 요소를 조화롭게 연출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홈스타일링 서비스는 고객의 취향, 가치관, 생활 방식 등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룸플랫 소속 디자이너들이 고객의 주거 공간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 및 실측하고, 고객이 요구하는 스타일에 맞게 구체적으로 정보를 파악해서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인스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인스테리어는 시공 사례 4000 건, 6만 장 규모의 인테리어 공간 사진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선호하는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방대한 인테리어 시공 사례를 가진 인스테리어와 전문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경험을 가진 룸플랫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스타일에 최적화 된 맞춤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명광 인스테리어 CMO는 “홈스타일링은 획일화 된 인테리어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식이며, 무엇보다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다"라며 "룸플랫과의 협업을 통해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