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8.10 09:00
(사진=클럽비발디)
(사진=클럽비발디)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최근 전국적으로 연속적인 폭염 특보가 발효되는 가운데 차가운 물속에서 더위를 피할 수 있는 피서지가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수도권과 가까운 가평 일대는 북한강과 밀접해 있어 수상레저가 발달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많기로 유명하다.

최근 SNS를 통해 일명 ‘가평 빠지’가 주목을 받으며, 기존 수상레저 마니아 층 외에도 일반 2030 피서객들의 방문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가평 빠지는 10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며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클럽비발디’이다. 클럽비발디가 이렇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클럽비발디는 북한강의 수려한 경관과 잘 어우러지는 최신 시설을 갖춘 곳이다. 북한강 상류에 위치한 국내 최대의 수상레저 리조트로써, 웨이크보드 등의 수상레저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 슬라이드, 블롭점프를 포함한 30여 개의 놀이기구를 갖췄다. 게다가 클럽비발디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의 시설들이 주변 경관과 어우러지면서 어디에서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클럽비발디의 대표 편의 시설은 업계 최초의 ‘메이크업 전용 룸’이다. 헤어드라이어부터 각종 화장품과 도구들까지 없는 게 없는 이곳은 본래의 목적에도 충실하지만 포토존으로도 유명하다. 수많은 거울과 충분한 조명 덕분에 인증 샷을 남기기에 최적의 장소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수상레저는 돌발 사고의 위험이 많아 각별히 안전에 유의해야 하는데, 클럽비발디는 자동심실제세동기를 포함한 인명구조용품, 구조선 등의 구조 장비도 갖추었다. 클럽비발디의 시설은 외관과 재미뿐만 아니라 안전까지 신경 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이다.

클럽비발디의 수상레저 패키지 역시 인기 요소 중 하나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놀이기구, 숙박, 바베큐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숙소의 경우 클럽비발디 내 숙소 외에도 커플, 가족, 단체 등 여행 성격에 맞춰 근처의 수많은 제휴 펜션을 이용할 수 있다.

클럽비발디 바비큐 파티의 경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고기, 소주와 함께 게스트하우스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10주년 맞이 리모델링을 마친 바베큐장에서 진행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 중 특히 된장전골이 유명한데, 술안주용으로도 식사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이곳만의 특식이다. 여기에 매주 주말마다 열리는 버스킹 공연까지 더하면 하루의 마무리로 더할 나위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패키지 이용 시 무제한 바베큐, 숙박 외에도 방문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잠실-클럽비발디를 오가는 왕복 셔틀버스도 이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매우 높다”며 “그 외에도 업계 최초로 ‘카카오페이’를 도입해 결제 방식의 편의를 높이고, 공식 홈페이지의 웹툰으로 쉽고 빠르게 클럽비발디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꾸준한 발전이 가평 수상레저 대표 리조트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인 것 같다”고 전했다.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문의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