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09 14:1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비유어산타가 신입 및 경력사원 수시 모집을 시작한다.

비유어산타는 내가 가진 유무형의 자산을 스스로에게 베풀어 행복을 선물하거나 타인에게 베푸는 조금은 특별한 브랜드로 '행복'을 선물하는 산타가 되기 위한 다양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다.

모집분야는 광고 기획, 마케팅 기획, BM, 편집 디자인, TV CF 영상 기획, 촬영 및 편집 등 총 6개 분야의 정규직(수습3개월) 구인이며, 신입 및 경력 모두 지원 가능 하다.

비유어산타는 "해당 직군에 재능이 있고 열정이 있으며, 일을 즐기는 동시에 워라벨의 공존을 원하는 인재, 일을 통해서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성장하길 바라는 모든 인재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업무시간 중 근교맛집에서 회식을 진행하며, 보통 한시간인 점심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늘렸다.

러시아워를 피하고 아침 시간의 여유를 위해 출근시간은 9시 30분으로 하고 있으며 야근없는 직장생활 지향 및 업무시간 외 카톡 업무 지시를 금한다.

비유어산타 측은 "일을 통한 자아성취는 우리의 중요한 목표중 하나로, 회사가 구성원의 자아성취를 목표로 하면 좋은땅에서 좋은 꽃이 피 좋은 업무 성과를 이끌어낼것이라 생각한다"라면서 "현재의 상황에서 지킬수 있는 약속을 하고, 직장 생활의 즐거움을 담기 위한 합리적인 기업문화를 조성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유어산타는 꿈의 실현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제작 방식의 마이버킷리스트와 커플 버킷리스트 상품을 출시하고 국내와 중국에서 상표등록을 마쳤다. 미주 및 유럽 등에서 상표 출원을 진행 중이며, 9월 온라인 브랜드 홍보관을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