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8.12 14:02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매드포스터디(대표이사 이상민, 이왕태)가 영어회화 학습자를 위한 일반회화 교재 ‘왕초보도 때려잡는 영어회화’를 출간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습자들 사이에서는 ‘왕때영’이라는 약어나 ‘Newbie Talk’라는 영어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는 ‘왕초보도 때려잡는 영어회화’는 초보 회화 학습자들이 원어민과의 회화학습을 시작하기에 부담이 없고, 왕초보 수준을 벗어나 중·상급 수준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회화를 학습하도록 기획되었다.

왕때영은 학습자의 수준에 맞춰 크게 베이직 편과 업그레이드 편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베이직 편에서는 영어회화의 기초를 학습하고, 업그레이드 편에서는 베이직편에서 학습한 내용을 복습 및 심화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원어민과의 전화영어 또는 화상영어 수업에 적합하도록 핵심 학습 파트는 원서 형태를 취하면서도 이에 대한 번역과 해설, 그리고 관련된 유용한 팁까지 포함하고 있어, 시중 영어회화책 중에서는 유사 책이 거의 없을 정도로 구성이 독특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왕때영은 상황별 회화를 중심으로 각 수준에서 소화할 수 있는 어휘 및 유용한 표현은 물론 문법까지 종합적으로 다루고 있다. 원어민과의 직접 대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왕때영은 ‘영어회화 실력은 자기 입으로 직접 연습한 시간에 비례한다’는 원칙을 두고 개발되었기 때문에 동영상 강좌로는 해소되기 힘든 실질적인 영어 구사 능력 향상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가져다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매드포스터디는 왕때영 패키지 과정을 런칭하며 8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왕초보 독립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때영 기초반 또는 심화반을 수강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과정에 맞는 왕때영 영어교재 전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매드포스터디 관계자는 “영어회화 실력을 늘리기 위해서는 원어민에게 과외를 받든 전화 또는 화상영어 서비스를 이용하든 어떤 식으로든 원어민과 직접 대화를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초가 없는 누구라도 쉽고 체계적으로 회화를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된 왕때영을 통해 학습자들이 영어 울렁증으로부터 완벽하게 벗어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왕때영 영어회화책과 영어회화 수업 관련 정보는 매드포스터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레벨테스트를 통해 현재의 회화 실력을 무료로 진단할 수 있음은 물론, 학습자에게 적합한 과정까지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