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남상훈 기자
  • 입력 2019.08.12 14:05
(사진제공=NH투자증권)
(사진제공=NH투자증권)

[뉴스웍스=남상훈 기자] NH투자증권은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 이라는 콘셉트로 NH투자증권의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투자 매뉴얼과 여권지갑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기존고객이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페이지에서 '투자여행 키트' 선물하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친구에게 첫 투자의 응원 메시지와 KIT 수령 장소 등록 SMS가 발송된다. 친구가 키트 받을 주소를 직접 등록하면 택배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투자여행 키트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고급 여권지갑과 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와 투자 방법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낸 매뉴얼로 구성했다. 이벤트를 신청한 기존 고객에게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을 지급한다.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하나 선착순 1000명에 도달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투자여행 키트를 받은 고객 가운데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투자지원금 명목으로 현금 1만원을 신규 개설계좌로 송금해준다. 투자여행 키트 인증 사진을 NH투자증권 블로그에 올리면 총 50명을 추첨해 달러북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