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8.13 14:35
(이미지제공=NHN)
(이미지제공=NHN)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NHN과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 포스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1인칭 슈팅(FPS) 게임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가 13일부터 아시아 지역 비공개 테스트(CBT)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3D 슈팅 게임으로 지난 2015년에 출시해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크리티컬 옵스는 정통 밀리터리 FPS 게임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명작으로,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의 평균 일간 이용자 수 70만명에 달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다.

CBT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사흘간 한국과 일본, 인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BT와 함께 이벤트도 열린다. 'CBT 미션 이벤트에서는 CBT 기간 150킬 달성, 25게임 플레이, 12승 달성의 세 가지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 론칭 시점에 한정판 티어 5 무기 스킨을 지급한다.

최고 레벨에 도전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1인에게는 '아이패드 미니5(64G)'를, 차상위 20인에게는 페이코 상품권 1만원권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를 플레이하며 나타난 버그 등에 대해 정성 들여 제보해주신 분 중 버그왕 1명을 선발해 페이코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5명의 우수 버그 제보자들에게 페이코 상품권 1만원권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버그 제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문조사 이벤트'에서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 게임 내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실시되는 설문 조사에서 솔직한 의견을 남겨 주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페이코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