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14 11:2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GS네오텍은 오는 2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 볼룸에서 개최되는 ‘G-서밋 코리아 2019’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한다. 

서밋에는 인공지능, 디지털, 클라우드 기술의 글로벌 트렌드와 국내외 기업의 다양한 성공 사례가 제시된다.

GS네오텍은 행사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구축 사례 발표와 함께 향후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 및 관련 콜센터 담당자들에게 최신 트렌드에 따른 기업 전략을 공개할 계획이다.

솔루션 소개 부스를 설치 운영하여 GS네오텍의 다양한 컨택 센터 솔루션 자료와 함께 상담인력을 배치하여 고객의 문의를 실시간 해결한다.

하태용 GS네오텍 컨택센터 사업부장은 “GS네오텍의 컨택센터 클라우드 서비스 관련 노하우와 함께 현재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그리고 GS네오텍만의 기술력을 적극 알려, 차세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맞춤형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옴니채널 고객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의 다양한 솔루션 소개를 비롯해 관련 파트너사들이 전시관을 운영하여 제네시스 솔루션을 시연하는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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