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14 11:4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유진메디케어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펙트라의 유축기(전동식) 또는 젖병소독기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진메디케어는 1999년 스펙트라 유축기 개발을 시작으로, 워킹맘을 위한 휴대용 유축기, 착유 시 깔때기를 잡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한 핸즈프리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지난 20년 동안 300만명 이상의 엄마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유축기와 함께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를 위한 필수 육아용품인 젖병소독기도 선보이고 있다.

듀얼 PTC 히터를 장착해 건조 시간을 단축시키고 오토모드, 보관 등의 기능을 추가해 시간에 상관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스펙트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이나 맘카페,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스펙트라, #젖병소독기, #유축기 등)와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스펙트라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응모하면 된다.

경품은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1등(1명)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를, 2등(2명)에게 LG건조기를, 3등(3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4등(10명)에게는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5등(20명)에게는 일리 커피머신을, 6등(100명)에게는 아토팜 스페셜 케어 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7일 오후 3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한다.

유진메디케어는 오는 15일부터 8월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대표제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제품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총 300만원의 상당의 백화점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복절을 기념해 15일부터 나흘간 스펙트라 PPSU 젖병을 90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는 베페 전시장과 스펙트라 본사 공식몰 스펙트라베이비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20주년 특별 이벤트 및 베페 베이비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