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8.14 12:10
(사진제공=배달의민족)
(사진제공=배달의민족)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배달의민족이 추석 연휴 중에도 가족 친지, 식당 직원, 단골손님까지 챙겨야 하는 외식업 자영업자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나섰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편히 쉬지 못하는 외식업 자영업자를 응원하기 위해 추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장님 본인을 위한 추석 선물'이라는 주제로 명절 대표 선물 3종이 준비됐다.

이벤트 신청자 중 총 50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 200개, 1등급 한우 선물세트 150개, 2019년 햅쌀 20㎏ 150개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외식업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장님 전용 사이트 배민사장님광장에 로그인하고 '으랏차차 프로젝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속해 명절의 기쁨을 나누고 싶은 이들에게 추석 덕담을 적고, 3종의 선물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신청 기간은 금일부터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 배민사장님광장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으로 알릴 계획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음식점 사장님들은 추석에도 본인보다 가족, 동료 등 주변을 더 챙기는 것으로 알고 있어 추석을 맞아 배달의민족이 응원의 메시지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외식업 자영업자 분들이 스스로도 행복감을 느끼며 일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