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14 13:1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셰어하우스 우주에서는 8월 14일부터 오는 연말까지 ‘힘내라 청춘!’ 월세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힘내라 청춘!’ 월세 지원 프로모션은 우주에 거주하는 입주자 외에도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써 동반입주, 친구 추천, 재계약 할인, 반전세 제도, 잘왔어요 귀환 우주인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주거지의 이동과 변화가 잦은 2030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기획됐다.

‘잘왔어요 귀환 우주인’의 경우 과거 우주 하우스에 거주했던 입주자가 우주에 다시 입주하게 될 시 첫 달 월세의 50%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반전세 제도 프로모션’은 보증금을 상향하는 대신 매달 납부하는 월세를 낮춰주는 프로그램으로써 보증금 1000만원 당 월세 5만원을 할인해 주는 제도다. 

입주자가 이 프로모션을 활용하게 될 시 최대 월 25만원의 월세 절감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이용 방법으로는 우주의 홈페이지를 통해 쉐어하우스 투어 신청 후 입주 계약 단계에서 사용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우주 홈페이지의 하단 배너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정현 우주 대표는 “새로운 학기, 새로운 계절을 앞두고 다양한 월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2030 밀레니얼 세대들의 주거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면서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 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셰어하우스 우주는 국내 최초 최대 쉐어하우스 운영사이자 플랫폼으로써 지금까지 서울 전역에 120개 이상의 쉐어하우스를 개설, 운영해 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