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16 10:5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로라스타’가 코스트코 양재점에서 오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2주간 ‘로라스타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팝업행사를 통해 스팀다리미 로라스타는 스마트i, 펄스 실버, 리프트 제품 시연은 물론 체험이 가능하게 마련했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 시 ‘리프트’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로 다리미판을 증정한다.

로라스타 스마트i는 옷을 다리미 판에 올리면 바람이 나와 공기를 투과해 옷에 주름이 가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블로워 기능과 다리미판에 옷감을 흡착하듯 고정해 정장 바지 주름선 등을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석션 기능, 스팀살균기능, 완벽한 온도 설정 기능 등이 있다.

프리미엄 라인 ‘펄스 실버’는 액티브 보드를 통해 블로워기능과 진공시스템이 의류를 최적화 배치해 쉽고 빠른 다림질을 도와주고, 심장 박동과 같이 분사되는 초 미세 분사 스팀 ‘펄스 스팀' 기능과 볼록한 다리미 열판이 고른 스팀을 분사해 위, 아래 주름을 한번에 제거해 주는 3D솔플레이트, 다리미를 앞으로 움직일 경우에만 스팀이 자동 분사되어 효율적인 다림질을 도와주는 자동 스팀기능이 있다.

‘리프트’는 고압력·온도 스팀으로 4면의 옷을 한번에 다림질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다리미’로 150도의 히팅 스팀으로 2배 압력의 파워 스팀을 지녔고, 2013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땀과 미세먼지 등으로 의류를 관리하기 어려운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 ‘로라스타’를 통해 손쉽게 살균 케어가 가능하다”라며 “기존에 사용하던 스타일러의 경우 스팀으로만 관리가 가능하지만 ‘로라스타’는 열과 스팀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살균력은 물론 주름관리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