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16 11:21
토스 무제한 적금 이벤트 (사진=네이버 캡처)
토스 무제한 적금 이벤트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토스 무제한 적금'이 행운퀴즈에 등장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토스 측에 따르면 '토스 ✕ KEB 하나은행 제휴적금' 상품은 KEB하나은행과 토스가 제휴하여 제공하는 적금이다.

참여 방법은 휴대폰번호 입력 후 '적금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이벤트 유의사항에는 신규가입으로 인한 추가 혜택은 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시에만 적용되므로, 토스앱 가입 후 적금을 개설하거나 다른 채널을 통해 KEB하나은행 제휴적금을 가입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또 신규회원 혜택은 2019년 4월 17일 이후 토스 탈퇴 후 재가입한 경우는 지급되지 않는다. 

친구초대 추가혜택은 토스앱 내의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은 ‘내 초대 링크’를 통해서 가입한 경우에만 해당된다.

친구초대 이벤트 혜택은 토스앱에서 이벤트 대상자 확인 과정을 거친 후 KEB하나은행 제휴적금을 개설하면 받을 수 있다.

아이사랑 0.7% 추가혜택은 19세 이하 자녀가 있는 엄마, 아빠의 경우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토스앱에서 이벤트 대상자 확인 과정을 거친 후 KEB하나은행 제휴적금을 개설해야 한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친구초대 추가 혜택은 토스앱 내의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 받은 '내 ○○ ○○'를 통해서 가입한 경우에만 해당된다"고 물었다. 정답은 '초대 링크'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