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16 15:2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피클플레이’는 펍지주식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16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피클플레이’ 특별편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피클플레이’ 특별편은 E-스포츠 아나운서와 피클플레이 MC로 활약 중인 이현경 아나운서가 진행에 나선다.

‘바이러스 인펙션 모드’는 3명의 좀비와 9명의 인간이 한정된 공간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좀비가 인간을 모두 감염시키게 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인간은 주어진 시간인 3분 30초 동안 생존해야 승리를 가져갈 수 있다. 

총 3라운드로 구성된 이번 모드는 감염이라는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더욱 흥미진진한 배틀 로얄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을 식혀줄 ‘카카오프렌즈-배틀그라운드 탁상&핸디 라이언 선풍기’와 ‘카카오프렌즈-배틀그라운드 키링 인형’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클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강정훈 왁티 대표는 “피클플레이를 활용하면 신제품 마케팅을 적시에 진행할 수 있다”라며 “펍지 제휴 마케팅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기업 및 서비스와 피클플레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6일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피클플레이’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클플레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클플레이는 2019년 3월 정식 론칭 이후 앱 다운로드 수 18만건 돌파, 데일리 픽 참가자 4만5000명 돌파, 총 300만명의 참가자, 총 3억원의 누적 상금 등 기록적인 수치를 나타내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피클플레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