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현건 기자
  • 입력 2019.08.16 16:57
(이미지제공=릴리스게임즈)
(이미지제공=릴리스게임즈)

[뉴스웍스=전현건 기자] 릴리스 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500개, 알렉산드리아 등대 명판 1개, 알렉산드리아 등대 테두리 1개, 백은 열쇠 10개, 을지문덕 조각상 3개가 포함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 보석을 선물하며, 사전 예약 완료 후 친구 초대를 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BBQ 치킨 쿠폰,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실제 역사 속 등장한 문명을 발전시키고 끊임없이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전략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문명을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청동기, 철기, 암흑, 봉건 등 다양한 시대를 거치며 발전을 진행한다.

성장한 문명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부대를 지휘하고, 다양한 지형과 유닛 특성을 살리면서 전략 전투를 경험한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독특한 3D 그래픽과 끝없는 오픈 필드, 섬세하게 표현된 성내 건물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역사적인 문명 발전과 함께 실시간 전투를 끊임없이 즐기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며 "국내 출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