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16 16:5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블루웨일이 리워드형 게임 평가앱 ‘이지 리워드’의 런칭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행사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독점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4주 간 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이지 리워드를 다운로드 받고 게임을 하는 갤럭시 단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갤럭시 노트10을 비롯하여 15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이지 리워드에서 게임 평가 즉시 매일 최대 20BWX를 제공한다.

매주 리뷰 랭킹 상위 2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이벤트기간 전체 누적 리뷰 랭킹 상위 30명에게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버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지 리워드는 '게임만 해도 적립된다'라는 컨셉으로 사용자들이 갤럭시 단말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고 게임 평점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리워드가 적립되어 재미와 보상을 한번에 제공한다.

이지 리워드에서 이용자들은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게임 순위와 다운로드 수가 높은 인기 게임 순위를 확인 가능하다.

인디게임을 비롯한 모든 게임을 어뷰징 없이 공정하게 유저의 만족도 및 추천지수 기준으로 평가 가능하여 이용자와 게임사 모두에게 유의미한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웨일은 블록체인 인프라 및 개발자 도구, 게임내 자산 관리에 중점을 둔 블록체인 기반의 마켓, 블록체인 게임,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유통 플랫폼 및 커뮤니티 그리고 기타 서비스 통합을 통해 유저들의 쉽고 투명하며 효율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와 온·오프라인 플랫폼 및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