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18 21:15
'의사요한' 오승현 (사진=방송캡처)
'의사요한' 오승현 (사진=방송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으로 오랜만에 복귀에 성공한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배우 오승현이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시청자들의 호감과 시선을 끌고 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연일 호평을 이끌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극본 김지운/연출 조수원, 김영환/제작 KPJ)에서 오승현은 마취통증의학과 교수 ‘민주경’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오승현이 연기하는 민주경은 강시영(이세영 분), 강미래(정민아 분) 자매에게 정신적 쉼터가 되어주는 캐릭터로 세련되고 도시적이며, 냉철해 보이는 외견과는 달리, 따뜻한 마음을 지닌 해피바이러스 같은 존재이자 성격 좋은 옆집 언니 같은 매력이 있는 인물이다.
 
이에 오승현은 발랄하고 활발한 말투와 여유 있는 미소로 민주경 캐릭터를 연기,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스토리와 존엄사 이슈를 다루며 자칫 어둡게 흘러갈 수 있는 극의 분위기를 밝게 전환시키는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더불어 오승현은 기회주의자 권석 역의 정재성과 ‘톰과 제리’ 같은 아웅다웅,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속 시원한 직설화법으로 많은 이들에게 유쾌함과 통쾌함을 선사하기도.

오승현은 2000년 드라마 ‘루키’로 데뷔해, 영화 '킬러들의 수다', '아는 여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제 ‘의사요한’으로 필모그래피를 한 단계 더 확장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매력만점 배우 오승현에게 많은 이들이 반가움을 표하며, 앞으로 ‘의사요한’에서 그녀가 선사할 더 큰 재미와 감동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