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19 10: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내츄럴엔도텍이 엔도샵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 제품 5세트 구매 시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인기 제품인 ‘백수오궁’ 6세트가 30만원으로 박스당 5만원 꼴이다.

‘백수오궁 액상 진’ 6세트는 37만 5000원으로 정상가에서 약 6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제품들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개발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과학적으로 검증된 효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한국 식약처는 물론 미국 FDA의 NDI, 캐나다 보건부 NPN에 이어 유럽식품안전국의 노벨 푸드 허가를 획득했다. 

내츄럴엔도텍은 프로모션 기간 중 엔도샵 주문고객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확정 후 자동 발급되며 올해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선물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감사한 마음은 더할 수 있도록 검증 받은 백수오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추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