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19.08.19 11:50
영화 '엑시트'의 주연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출연한 동원참치 CF가 공개 한 달 만에 온라인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했다. (사진=동원F&B)
동원참치 CF에 출연한 영화배우 조정석(오른쪽)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사진=동원F&B)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동원참치' CF 영상이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식품제조업체 동원F&B는 최근 선보인 동원참치의 CF 영상이 한 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조회수 1500만회를 넘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영화 '엑시트'로 흥행가도를 달리는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해당 CF 영상은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합산 누적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했으며, 누적 1만여 건이 넘는 댓글이 달렸다. 동원F&B는 이 기록이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모든 CF의 온라인 조회수 중 1위라고 전했다.

신규 CF 공개에 맞춰 진행중인 'CM송 따라부르기' 이벤트 또한 다양한 참가자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듀엣 영상으로 참가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노래방 앱 '에브리싱' 화면에 나오는 손나은의 노래에 맞춰 광고 속 CM송을 불러 영상을 녹화해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이용 중이다.

지난해 출시된 '동원참치 쿡캔'에는 기존의 밋밋한 참치통조림 뚜껑에 앙증맞은 참치 레시피 일러스트 55종이 각각 그려져 있다. 또 각종 참치 레시피를 담은 디지털 광고를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동영상 온라인 플랫폼에 선보여 소비자들이 영상을 보며 요리를 손쉽게 따라 만들 수 있도록 안내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