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19 12:0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리디 주식회사가 오크밸리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리디의 전자책 단말기 페이퍼 프로 1대와 전자책 세트, 오크밸리 리조트 객실 1박, 평창 화이트 크로우 브루잉의 수제맥주 2병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재충전을 위한 북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용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오크밸리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는 업계 최고 수준의 개발 역량을 자랑하는 리디 주식회사의 전용 전자책 단말기다.

종이책과 유사한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하며, 한 손에 휴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슬림한 두께와 책을 모티프로 한 단단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사용감을 자랑하며, 국내 3대 디자인 어워드의 하나인 ‘핀업디자인어워드’ 수상제품으로도 선정되었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힐링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북캉스’와 ‘리딩테인먼트’ 등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시장의 주요 소비자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로부터 매력적인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페이퍼 프로는 온라인 면세점은 물론 지마켓,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에 입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까지 오프라인 서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고객 접점을 꾸준히 확대하였으며, 디지털 세대의 독서 경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