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19 16:1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프로존은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글로벌 기업으로 그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는 줄기세포 전문 기업이다. 

이런 아프로존이 피부보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아큐락을 지난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가 개발해 내놓는 제품으로 하루 한알만 섭취하면 피부보습과 항산화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또한 항산화 제품에 항상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하루 한알로 관리가 가능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큐락’에는 주원료 2종 곤약감자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C, 그리고 부원료 9종(콜라겐, 비오틴, 히알루론산, 허니부쉬, 코엔자임큐텐, 포스파티딜세린, 글루타치온, 엘라스틴,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더욱 완성도를 높인 제품으로 이너뷰티에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제품성은 물론이고 물 없이 녹여먹거나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만들어 섭취 편의성까지 높였다. 특히 주요 성분인 곤약감자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장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인정 받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관계자들은 “특히 외부의 뜨거운 열로 피부 표면의 수분을 뺏기기 쉬운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에 피부의 장벽을 튼튼히 세워 속부터 관리하는데 더없이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스트레스나 야근이 많아 피부가 거칠어진 직장인, 피부의 광채를 위해 피부 속 수분부터 관리하고 싶다면 건강한 피부를 되찾고 지켜나가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아큐락 제품은 아프로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