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0 08:42

[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인스테리어가 오는 22일 홈쇼핑 방송 SK 스토아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인스테리어가 더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라인 무료 견적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O2O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인스테리어 홈쇼핑 방송을 본 고객들은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 및 일대일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의 온라인 무료 비교 견적을 받을 경우, 고객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다니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된다.

홈쇼핑 방송을 본 고객이 요청할 경우, 일대일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 전문 매니저가 인테리어 견적부터 시공 AS까지 전반의 과정을 고객에게 가이드 하고, 이를 통해 합리적인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일대일 견적 체크 서비스는 최근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면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이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에게 최저화 된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방송을 보고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또는 하이브리드 쿡탑을 제공한다. 상담만 신청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조명광 인스테리어 CMO는 "‘홈족’, ‘케렌시아’ 등이 주목 받으면서 집 안의 인테리어를 하려는 고객들의 스타일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며 “인스테리어 일대일 견적 체크 서비스는 고객들의 다양한 개성과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