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20 09:15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 안다르 신애련 대표 (사진=신애련 대표 인스타그램)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 안다르 신애련 대표 (사진=신애련 대표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 안다르 문제가 등장한 가운데 신애련 대표의 SNS 글에 관심이 쏠린다.

신애련 대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상 출시 일정은 바로바로 내일입니다 8월 20일 10시 오픈✅ 에이핏 셔츠와 찰랑찰랑 크롭 기본티 그리고 데일리한 제품들이 대거 출시 됩니다 제가 입고 있는 조거팬츠도 출시 됩니다☺️ 진짜 너무 편하고 핏도 훌륭해서 입으면 벗기싫을정도내가 말한 착용감이 바로 이거였어 아주 척하면 척 이제 핏 장인 이라 불러드려야하나요 팀장님 ❤️❤️예서가 입고 있는 노랑노랑 티셔츠가 바로 크롭티에요내일출시 리스트는 정말 기대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신 대표는 아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 빼어난 미모와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OK캐쉬백 측에 따르면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시 정각 제휴 브랜드 안다르와 관련 있는 초성 퀴즈가 출제된다.

9시 퀴즈는 "오늘 'O퀴즈'와 함께할 브랜드의 이벤트는 'ㅇㄷㄹ ㅇㅇㅍ ㅇㅇㅇ'"라고 물었다. 정답은 '안다르 에어핏 원앤원'이다.

10시 퀴즈는 안다르 에이핏 1&1 문제로 "언제 어디서나 에어핏, ㅁㄷㅇㅌㅅㅊ로 추천합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모두의티셔츠'다.

11시 퀴즈는 "안다르 에어핏, ㄴㅇㅂ 컬러가 있다"다. 정답은 '네이비'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