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현건 기자
  • 입력 2019.08.20 10:52
(사진제공=비자카드)

[뉴스웍스=전현건 기자] 비자카드는 운동·뷰티 앱(App)인 티엘엑스 패스(TLX PASS)와 맛집 검색 엔진 망고플레이트에서 40~7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를 원하는 밀레니얼·Z세대의 수요가 증가해 일상에서 '가심비' 높은 혜택을 주기위해 기획했다.

비자 플래티늄, 시그니처 또는 인피니트 카드 고객은 다음달 22일까지 망고플레이트 EAT딜에서 제공하는 대표 맛집 메뉴를 기존 할인율보다 두 배 높은 최대 70% 할인을 받아 즐길 수 있다.

EAT딜은 망고플레이트가 맛집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망고플레이트 앱과 웹페이지 상단 EAT딜 배너 비자 탭을 눌러 다양한 맛집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티엘엑스 패스 앱에서는 이달 31일까지 40%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자 플래티늄 혹은 비자 영 프리미엄 카드로 3개월 이용권인 TLX 30 PASS를 구매하면 기존가격(14만7000원)보다 40% 할인된 8만8200원에 전국 4000여개 운동·힐링·뷰티 관련 티엘엑스 패스 제휴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선착순 5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에도 비자 플래티늄 혹은 비자 영 프리미엄카드 소지자는 비자 프로모션 웹에서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트릭 윤 사장은 "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한국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도 혜택을 누리도록 노력한다"며 "고객의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