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20 15:3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고은 다이어트’로 유명한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가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제를 진행한다.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는 40만 고객을 돌파한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해다고 밝혔다.
 

8월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기간 중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를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녹차카테킨 성분 함유로 여성들의 활력을 되찾아주는 리턴 20이 증정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올컷다이어트를 구매하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타일러, 올컷다이어트 3개월분, 모바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에는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체중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보이차 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기초대사량 증가를 확인한 잔티젠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아침 식사 30분 전, 취침 2시간 전 하루 2번 섭취를 통해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어려운 사람들도 간편하게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다는 게 올컷다이어트 측의 설명이다.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는 목적으로 진행하게 되었고, 올컷다이어트와 함께 적절한 식이조절과 운동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올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