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8.20 17:58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어드벤처 게임 '리틀 나이트메어 2'의 한국어판을 2020년 발매한다.

리틀 나이트메어 2는 긴장과 공포 가득한 '리틀 나이트메어' 시리즈 신작이다. 멀리 떨어진 신호탑에서 울려 퍼지는 송신으로 인해 일그러진 기이한 세계에 갇힌 소년, '모노'의 이야기를 그렸다.

노란색 우비를 입은 '식스'와 함께 그들을 잡으려는 괴물 같은 주민들로부터 도망쳐 암울한 비밀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모노와 컴퓨터가 조작하는 이전 시리즈의 주인공 식스를 조종한다. 두 주인공 사이의 관계는 게임 스토리 전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세계를 횡단하기 위해 협동해야 하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인다.

복잡한 퍼즐을 풀거나 적을 마주하는 상황과 같은 게임의 특정 지점에서 모노는 주변에서 얻은 다양한 아이템을 휘두를 수 있다. 

거대한 적을 피해 몰래 숨어 달아나거나, 자신 또는 동료인 식스를 살리기 위해 재빠른 결단을 내려야 하는 순간이 다가온다. 

플레이어는 이전 시리즈의 배경인 '목구멍' 바깥세상을 모험하고, 어둠으로 가득 찬 황야 등 새로운 환경을 탐험하며 가학적인 선생과 같은 적들을 마주한다.

리틀 나이트메어 2는 PS4, X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